<PBA News / TS·JDX 히어로즈> PBA 팀리그 5R 에서도 1위 탈환 위한 전략은?
- News / 조용수 기자 / 2021-01-08 18:30:41
정경섭, 김병호, 김남수, 이미래,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(그리스), 로빈슨 모랄레스(콜롬비아) 6명의 선수로 구성된 TS·JDX 히어로즈는 승점 32점을 기록하며 단독 1위에 올라서 있다. TS·JDX 히어로즈는 새해 첫 우승으로 성공적인 출발을 한 이미래를 비롯해 지난 라운드에 보여준 팀원들의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.
TS·JDX 히어로즈의 5라운드 첫 상대는 산한 알파스로, 특히 지난 3일(일) ‘PBA-LPBA 투어 3차전 NH농협카드 챔피언십’에서 결승전을 치른 이미래, 김가영의 맞대결이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. TS·JDX 히어로즈 이미래의 완승 이후 닷새 만에 펼쳐지는 두 선수의 대결로, 또 하나의 명승부가 탄생할 전망이다.
이외에도 66.7%의 높은 승률로 팀리그에 참가한 선수 중 전체 1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TS·JDX 히어로즈의 김남수-로빈슨 모랄레스(콜롬비아)가 남자 복식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. 두 선수는 신한 알파스의 마민캄(베트남)-오성욱 조합과 대결을 펼친다.
국민샴푸 ‘TS샴푸’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의 장기영 대표는 “TS·JDX 히어로즈의 5라운드 첫 경기는 물론, PBA 팀리그 5라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”라고 말하며 “구단주로서 지난 라운드까지 1위를 놓치지 않은 TS·JDX 히어로즈 선수들에게 감사를 보낸다. TS·JDX 히어로즈 및 PBA 팀리그에 참가한 모든 선수가 좋은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집에서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”라고 전하였다.
[ⓒ Brilliant Billiards(브릴리언트 빌리아드)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